마이티마우스, 또 신곡 낸다..'러브 이슈'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2019. 8. 14.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쇼리, 상추)가 신곡을 또 낸다.

14일 소속사 MKS2NT(엠케이에스이엔티)에 따르면 마이티마우스는 오는 1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이슈'(Love Issue)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러브 이슈'는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넘치는 흥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은 신스팝 하우스 기반 힙합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쇼리, 상추)가 신곡을 또 낸다.

14일 소속사 MKS2NT(엠케이에스이엔티)에 따르면 마이티마우스는 오는 1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이슈'(Love Issue)를 공개한다. 지난달 27일 '아이린'(IRENE)을 선보인 이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또 다시 신곡을 발표한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이번 신곡 '러브 이슈'는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넘치는 흥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은 신스팝 하우스 기반 힙합곡이다. 아이오아이, 세븐틴, 아이즈원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 호흡을 맞춰 온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이 작업했으며, 신예보컬리스트 AKI가 피처링을 맡았다. 붐바스틱 멤버 동네형(노현)은 마이티마우스의 대표곡 '톡톡'과 '나쁜놈'을 만든 작곡가다.

마이티마우스는 "'러브 이슈'는 에어프라이어 보다 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바캉스 같은 곡"이라며 "여행길을 떠날 때, 신나는 축제를 즐길 때 듣는다면 더욱 흥겨운 분위기를 선사할 것"일고 전했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