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SBS 추석예능 '맛남의광장' 출격..백진희X양세형X박재범 합류

강선애 기자 2019. 8. 8.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과 SBS가 함께 하는 추석특집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가제)'이 베일을 벗었다.

추석특집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백종원을 비롯, 배우 백진희, 개그맨 양세형, 래퍼 박재범이 출연한다.

박재범은 SBS '골목식당' 원주 미로예술시장 편에 출연해 백종원 대표에 대한 깊은 '팬심'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출연에 큰 의미를 갖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백종원과 SBS가 함께 하는 추석특집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가제)'이 베일을 벗었다.

추석특집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백종원을 비롯, 배우 백진희, 개그맨 양세형, 래퍼 박재범이 출연한다.

박재범은 SBS '골목식당' 원주 미로예술시장 편에 출연해 백종원 대표에 대한 깊은 '팬심'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출연에 큰 의미를 갖는다. 또한 자칭 '백종원 수제자'인 양세형이 합류해 백종원 대표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배우 백진희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해 새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3대천왕'부터 '푸드트럭', 골목식당'으로 백종원 대표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이관원 PD가 연출을 맡아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인다. 침체돼 있는 농가를 활성화시킬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종원은 양파 파동에 도움이 되고자 양파 활용법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알려주는 등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왔다. 백종원의 이런 긍정적인 영향력이 이번 '맛남의 광장'에도 적극적으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나르샤, 9년 만에 라디오 DJ 컴백…'재밌는 방송 만들고 싶다'
'의사요한' 지성VS이규형, 총성 없는 전쟁 본격화..'악연 지켜봐달라'
'꼬마 이서진·이승기·박나래·정소민의 모습은?'..'리틀 포레스트' 이색 광고
'불청' 멤버들이 직접 찾아 나선 추억의 스타들..촬영 중단 위기까지?
장나라X이상윤이 그리는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VIP', 첫 티저영상 공개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