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다이어트 전후 사진부터 과정 공개 "4개월간 트레이닝"[종합]

정유진 기자 2019. 8. 2. 15: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보가 폭염주의보에 걱정을 전했는데, 그 과정에서 그의 몸매가 뜻밖의 이슈를 모았다.

황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염 주의보. 안구정화 하시라고. 바깥출입을 자제하고 에어컨 온도 24 지키시고. 선풍기와 함께. 물샤워로 쿨링효과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황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힘든 다이어트 여정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황보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황보 유트브 채널 영상 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황보가 폭염주의보에 걱정을 전했는데, 그 과정에서 그의 몸매가 뜻밖의 이슈를 모았다. 실제로 황보는 최근 다이어트 고백 및 과정을 공개한 터.

황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염 주의보. 안구정화 하시라고. 바깥출입을 자제하고 에어컨 온도 24 지키시고. 선풍기와 함께. 물샤워로 쿨링효과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 황보. 출처ㅣ황보 SNS

해당 사진은 하얀색 비키니를 입은 황보가 수영장에 있는 모습. 시원해보이면서 이국적인 풍경이 황보와 잘 어울린다. 그의 말처럼 폭염주의보에 황보 사진이 '안구정화' 되는 듯하다. 특히 황보의 구릿빛 피부색과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실제로 황보는 힘든 다이어트를 고백했다. 황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황보는 사진과 함께 "4개월간의 운동. 피땀눈물 쏟아낸 다이어트. 평생 먹어도 안찔줄 알았던 뱃살과 팔뚝.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서 저도 어쩔수 없더라고요"라고 말했다.

▲ 황보. 출처ㅣ황보 SNS

이어 "원래 비만형은 아니라서 몸무게보다는 지방을 태우고 근육량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했고요. 예쁜 핏과 힙업을 위해! 4개월간 트레이닝을 했어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황보는 "마른 거 싫어요. 건강하게 튼튼하게. 구독자분들도 갑자기 다이어트 하지 마시고 꾸준히 관리 한다면 몸은 거짓말하지 않는 것 같아요"라고 글을 남겼다.

▲ 황보가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했다. 황보 유트브 채널 영상 화면 캡처

황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힘든 다이어트 여정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황보는 헬스장에서 '피땀눈물' 쏟아내면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영상 말미 공개된 황보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그의 군살 하나 없는 날씬한 보디라인과 구릿빛 피부로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보는 지난 3월 종영한 JTBC2 '바람난 언니들'에 출연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