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오는 11월 단독 콘서트 연다.."총 6회·5천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준일이 오는 11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정준일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6회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공지했다.
소극장 콘서트 '겨울',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을 브랜드 콘서트로 발전시킨 정준일이 올해는 어떤 콘셉트의 공연으로 돌아올지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정준일은 오는 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정준일이 오는 11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정준일은 지난 1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6회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공지했다.
소극장 콘서트 ‘겨울’,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을 브랜드 콘서트로 발전시킨 정준일이 올해는 어떤 콘셉트의 공연으로 돌아올지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정준일은 오는 4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직접 작사·작곡한 ‘런닝맨’의 9주년 팬미팅 프로젝트 ‘런닝구’의 주제곡 데모 버전을 들려준다. 이어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이광수 양세찬 전소민의 파트 배분을 위해 다양한 미션을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이, 수영복 입고 런웨이?..휴가지서도 톱모델 포스
- 클라라, 과감한 가슴골 노출..아찔하고 섹시한 매력
- 가수 소리, 아슬아슬하게 아찔하게
- 류효영, 볼륨감+건강미..아찔한 수영복 자태
- '미스트롯' 박성연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