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득남' 이지애♥김정근 "첫째와는 다른 무게감" 만삭 화보 공개

조윤선 2019. 7. 29.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애가 둘째 출산 소감을 밝혔다.

이지애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첫째 딸 서아 양과 함께 찍은 만삭 화보를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둘째 출산 소감을 밝혔다.

이지애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 첫째 딸 서아 양과 함께 찍은 만삭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애-김정근 가족은 환한 미소와 함께 둘째를 기다리는 설렘을 드러냈다. 특히 이지애는 만삭에 더욱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또 동생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밝게 웃는 서아 양의 깜찍한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지난 26일 둘째를 득남한 이지애는 사진과 함께 "몇 주 전 만삭 사진을 보고 남편은 '웨딩사진처럼 찍어주셨네~'라고 말했다. 9년 전 지금보다 조금 더 젊고 더 맑은 얼굴로 한 프레임 속에 들어와 미소지었던 우리가 이제는 두 아이의 부모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때보다 조금 더 나이 들고 살도 쪘지만 사진은 더 가득 찼네"라고 남겼다.

이어 "많은 분들 응원과 기도 덕에 이틀 전 건강하게 포도를 만나 회복하고 있답니다. 서아를 처음 안을 때와는 조금 다른 무게감 같은 것이 있더군요. 아이들을 위해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부담감이겠죠? 언제 키우나 하는 약간의 심란함도..더 열심히 꽉 차게 살아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에 감사드려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애와 김정근은 2010년 결혼해 2017년 첫째 딸 서아 양을 품에 안았다. 이후 지난 26일 둘째 득남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다음은 이지애 글 전문

몇 주전 만삭사진을 보고 남편은 "웨딩사진처럼 찍어주셨네~"라고 말했다.

9년 전 지금보다 조금 더 젊고 더 맑은 얼굴로 한 프레임 속에 들어와 미소지었던 우리가 이제는 두 아이의 부모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 때보다 조금 더 나이 들고 살도 쪘지만 사진은 더 가득 찼네.

많은 분들 응원과 기도 덕에 이틀 전 건강하게 포도를 만나 회복하고 있답니다. 서아를 처음 안을 때와는 조금 다른 무게감 같은 것이 있더군요. 아이들을 위해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부담감이겠죠? 언제 키우나 하는 약간의 심란함도..^^;

더 열심히 꽉차게 살아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에 감사드려요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5%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김가연 “임요환, 실명 위기…가해자 누군지 10년째 안 밝혀”
김지우 “뮤지컬서 전라 노출, 조승우 '너무 야하다'고...“
조혜련 “'이혼 왜 했냐'는 딸과 갈등.. 무릎 꿇기도”
“잠도 같이 자?” 오창석 집에 방문한 이채은, 지연 흔적에…
“김혜수母, 굉장히 아름답고 순진…유혹 많았을 거다”
6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독일' 명품 '선풍기식 써큘레이터' 53% 파격할인! 5만원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