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송아, 싱가포르에서 비키니로 뽐낸 볼륨감 [SNS는 지금]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2019. 7. 29.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송아 SNS 캡처

배우 겸 화가 윤송아가 남심 홀리는 S라인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윤송아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17일~21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개최되었던 글로벌아트페어 홍보대사 & 초청작가로 그림 전시하러 갔던 싱가포르…근데 사진을 보니, 놀러 간 듯 보이네요. 귀국하자마자 생방 MC, 영화 ‘전학생’ 폭풍 촬영 후 이제야 숨 돌립니다. 전학생 크랭크업 후, 이제야 여행 사진 보는 중!! 수영하며 바라본 경치 최고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싱가포르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송아는 비키니를 입고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우윳빛 피부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윤송아 SNS 캡처

한편 윤송아는 드라마 <보이스3> 나오미 역으로 출연하면서 <보이스3>의 속 그림들을 직접 그려 화제를 모았다. 윤송아는 ‘글러벌 아트페어 2019’의 홍보대사이자 초청작가로 전시를 마친 후 영화 <전학생> 촬영에 돌입했다. 현재 생방송 토크쇼 <코인라이트> MC로 활약 중이다.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