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송지아, 골프에만 집중…인성이 제일 중요”

기사승인 2019-07-26 09:24:04
- + 인쇄

박연수 “송지아, 골프에만 집중…인성이 제일 중요”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 양의 꿈이 골프선수라면서 “골프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연수는 지난 25일 SNS에 송지아 양의 사진을 올리면서 “프로 골프선수가 꿈이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다. 제일 중요한 건 인성”이라고 적었다.

앞서 KBS2 ‘해피투게더’ 측이 ‘송지아 양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계약을 제안 받았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내보내 송지아 양의 연예계 진출 여부에 관심이 쏠리자 이런 글을 적은 것으로 보인다.

송지아 양은 이날 방송한 ‘해피투게더’에서 “당연히 대형기획사라서 (JYP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고는 싶었다. 그런데 그러면 골프 연습장을 못 갈 것 같았다. 지금은 골프가 취미이고 꿈이 골프 선수”라고 말했다.

송지아 양은 2013년 방송한 MBC ‘아빠 어디가’에 아버지인 축구선수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최근에는 tvN ‘둥지탈출3’에서 어머니 박연수, 동생 송지욱 군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