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나 홀로 호주여행 '시드니 선샤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26)가 호주 시드니를 소개한다.
라이프타임 웹 예능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을 통해서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욜로홀로' 시즌1인 탤런트 김소현(20)의 '스무살은 처음이라'를 잇는 시즌2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23일 오후 5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에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26)가 호주 시드니를 소개한다. 라이프타임 웹 예능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을 통해서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욜로홀로' 시즌1인 탤런트 김소현(20)의 '스무살은 처음이라'를 잇는 시즌2다. 지난달 말까지 시드니에서 촬영했다.
정은지는 "화면에는 나 혼자만 보이지만, 제작진과 있으니 과연 혼자 여행하는 기분이 들까 생각했다"면서도 "막상 촬영을 하니 통역을 해주지 않는 제작진에게 당황했다"고 한다.
"영어 실력이 늘었다"며 '내가 말하면 상대가 알아 들을지, 무례하다고 생각할지 걱정했지만 무작정 말을 건네고 보니 할 수 있었다. 시청자들은 '쟤도 저렇게 해외에서 여행하고 도전하는데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23일 오후 5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에 공개한다.
suejeeq@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女연예인 성접대 폭로 "남자 3명 동시에 만났다"
- '수술 후 퇴원' 고현정, 또 병원 찾았다
- 미아역 마트서 흉기 휘두른 남성…60대 피해자 사망(종합)
- 강병규, 정치 성향 공개 "尹 파면되자마자 울었다"
- 솔비 "가짜 음란 동영상에 2억 도난 피해…삶 끝내려 등산"
- '음주운전' 리지, 자숙 4년만 복귀 "많은 고민 있었지만…"
- "10년 키웠는데 내 아들 아니라더라"…유흥업소 드나든 주말부부 아내
- '4번째 시험관 실패' 채리나 "난 괜찮다…다시 화이팅"
- 김기방 아들 건강 이상…"청천 병력 같은 소리"
- 박수홍, 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에 고압산소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