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브랜드 리뉴얼.. 조엘 컬렉션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7. 23. 0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7월22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브랜드 전면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제이에스티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부사장을 영입하며 새로운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 아래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내세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7월22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브랜드 전면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
제이에스티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부사장을 영입하며 새로운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 아래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내세웠다.
이번 프레젠테이션 행사에는 김연아, 현아, 이다희 외 패션 피플인 모델 현우석, 김다솜, 한으뜸, 신인배우 신수현이 참석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

이날, 김연아는 화이트 원피스에 제이에스티나 ‘조엘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J 이니셜 목걸이와 티아라 귀걸이를 착용해 우아함을 살렸으며, 이다희는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에 펑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조엘 핸드백과 루체르나 주얼리를 착용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제이에스티나(J.ESTINA)

현아는 크롭한 기장의 민소매 티와 루즈핏의 연청 바지를 매치했으며, 실버 스팽글이 돋보이는 ‘살비아 조이’ 버킷백과 하이힐, 제이에스티나 키치 조엘 라인 주얼리를 매치해 스타일을 뽐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뉴 밀레니엄 트렌드를 반영하여 클래식한 티아라에서 심플하고 세련된 티아라 형태로 심볼을 변경했다.

[머니S 주요뉴스]
'캠핑클럽' 이효리 사과, 이진 "뒤에서 욕했어"
'배재준♥' 김세린 누구?… '상위 1% 산후조리원' 자녀
유키스 동호 이혼… "상처되지 않게 부탁드린다"
마동석이 미국인이라고?…'이터널스' 명단 속 이름 보니
[영상] 눈 크게 뜨고 봐도 진짜 같은 짝퉁가방 구별법
장윤정 은퇴언급 "이미 내려오는 중"
'캠핑클럽' 성유리 선글라스 어디 제품?
샤이니 '아미고'·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가사에 멘붕
영화 '완벽한 타인' 게임 해보니…"15분 만에 초토화"
'복면가왕' 지니, 정체는 슈퍼주니어 규현?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