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차' 재현-장준, 토론 예능 '스타워즈' MC 나선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19. 7. 22. 15: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든차일드 재현, 장준. 사진제공 STAR K

골든차일드 봉재현, 이장준이 데뷔 후 첫 MC로 나선다.

골든차일드 재현, 장준은 SPOTV의 디지털 연예채널 STAR K가 론칭한 <스타워즈> MC로 발탁됐다.

<스타워즈>는 알고 보면 전쟁터가 따로 없는 팬덤들의 뜨거운 경쟁을 화합으로 바꾸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미국·일본·중국·유럽·남미 등 각 나라 ‘팬 대표’들이 팬들이 궁금해하는 여러 가지 주제를 놓고 펼치는 열띤 토론 프로그램이다.

봉재현, 이장준은 완벽한 비주얼, 퍼포먼스, 가창력으로 ‘완성형 아이돌’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골든차일드의 멤버.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처럼 영어 등 외국어 실력을 겸비했고, 재미와 활력을 줄 수 있는 입담까지 장착해 ‘스타워즈’의 MC로 발탁됐다.

특히 봉재현과 이장준은 <스타워즈>를 통해 데뷔 후 첫 MC 신고식에 나선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 속에 <스타워즈>의 MC로 나서는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커진다.

STAR K <스타워즈>는 STAR K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