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차' 재현-장준, 토론 예능 '스타워즈' MC 나선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19. 7. 22. 15:27
골든차일드 봉재현, 이장준이 데뷔 후 첫 MC로 나선다.
골든차일드 재현, 장준은 SPOTV의 디지털 연예채널 STAR K가 론칭한 <스타워즈> MC로 발탁됐다.
<스타워즈>는 알고 보면 전쟁터가 따로 없는 팬덤들의 뜨거운 경쟁을 화합으로 바꾸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미국·일본·중국·유럽·남미 등 각 나라 ‘팬 대표’들이 팬들이 궁금해하는 여러 가지 주제를 놓고 펼치는 열띤 토론 프로그램이다.
봉재현, 이장준은 완벽한 비주얼, 퍼포먼스, 가창력으로 ‘완성형 아이돌’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골든차일드의 멤버.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처럼 영어 등 외국어 실력을 겸비했고, 재미와 활력을 줄 수 있는 입담까지 장착해 ‘스타워즈’의 MC로 발탁됐다.
특히 봉재현과 이장준은 <스타워즈>를 통해 데뷔 후 첫 MC 신고식에 나선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 속에 <스타워즈>의 MC로 나서는 두 사람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커진다.
STAR K <스타워즈>는 STAR K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스경X이슈] ‘최강야구→불꽃야구’ 오늘 첫 경기 진행하나···고척돔 측 “행사 대외비 요청
- [전문] 김수현, 악플·사이버렉카 칼 뺐다···“고소장 제출”
- 솔비도 집에 도둑 들었다 “시계·보석 등 2억 원 피해”(4인용 식탁)
- [전문] 보아, 사과 후 심경 고백···“힘든 시간이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