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셔, 청하의 스내핑 메이크업

2019. 7. 22.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링블링 글리터 메이크업의 정석, 청하의 스내핑 메이크업을 참고하세요.
여름밤을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청하의 스파클 메이크업

손가락을 톡톡 튕겨내며 걸크러시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청하. ' 스내핑' 뮤비뿐 아니라 무대 위에서 뇌쇄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요. 거의 백발에 가까운 화이트 블론드 헤어 컬러도 청하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지만 화려한 메이크업에 먼저 눈길이 간답니다. 단점은 숨기고 장점은 극대화한 청하의 스내핑 메이크업! 두 가지 포인트만 기억하세요. 뜨거운 여름밤, 클럽이든 페스티벌이든 여러분의 밤을 두 배로 뜨겁게 만들어 줄 거에요.

POINT 1. 1분 만에 대변신, 스티커 활용하기

청하만큼 페이스 스티커를 똑똑하게 사용하는 아이돌이 있을까요? 혹시 이번 여름 쏟아지는 페이스 스티커들을 보며 호기심에 구매한 분이라면 주목하세요! 메이크업 초보자도 어색하지 않게 스티커 붙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동그란 큐빅 모양의 스티커를 선택하세요. 가장 무난하답니다. 그리고 거울 정면을 바라보고 동공 바로 아래 애교살 부분에 스티커를 붙여주면 끝! 조명에 큐빅이 반사되면서 눈이 훨씬 더 초롱초롱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화려함은 덤이죠. 청하는 동공 아래부터 눈물 모양으로 스티커를 얹었지만 일상에선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죠. 그럴 땐 아이 언더라인에 속눈썹 사이사이에 작은 스티커를 붙여주면 글리터를 바른 것보다 훨씬 강력한 블링블링 효과가 난답니다. 물론 눈머리 앞쪽에 붙이는 건 피해 주세요. 자칫 눈매가 답답해 보일 수 있어요. 앞머리엔 샴페인 컬러의 글리터로 살짝 밝혀준 뒤, 동공 아래부터 눈꼬리 쪽으로 듬성듬성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페이스 스티커는 글리터 메이크업의 화룡점정 같은 존재!

POINT 2. 속눈썹에 높낮이를 더하기

'스내핑'의 후속곡 '치카'에선 메이크업의 화려함이 한층 다운됩니다. 그렇다고 힘이 떨어진다고 오해하는 건 아니죠? 화려한 글리터를 많이 덜어냈지만, 여전히 눈에 가장 먼저 시선이 가요. 그 이유는 바로 속눈썹! 이미 속눈썹을 부분 부분 잘라서 붙이는 건 여러분도 다 알고 있죠?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가닥가닥 자른 속눈썹의 길이를 다르게 붙여주세요. 긴 속눈썹과 짧은 속눈썹을 교차해서 붙여주는 거죠. 펄감 가득한 글리터가 없어도 확실한 아이 포인트가 된답니다. 언더라인 역시 속눈썹을 부분마다 붙여주는데, 청하처럼 점막 라인 아래에 점을 찍듯 붙여주면 아이라인을 그린 것 같은 느낌으로 오히려 눈매가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언더 속눈썹을 통으로 붙이는 것보다 훨씬 괜찮아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