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예학영 또..오토바이 음주운전 적발 '면허정지 수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예학영이 오토바이를 타고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예학영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예학영은 이날 오전 3시 10분쯤 서울 용산구 소월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오토바이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이후 119구급대와 함께 출동한 경찰이 예학영의 음주운전 여부를 확인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모델 겸 배우 예학영이 오토바이를 타고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예학영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예학영은 이날 오전 3시 10분쯤 서울 용산구 소월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오토바이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48%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예학영의 음주운전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일행 중 한명이 넘어져 부상을 당하면서 드러났다. 사고 이후 119구급대와 함께 출동한 경찰이 예학영의 음주운전 여부를 확인한 것.
그는 경찰 조사에서 "그냥 드라이브하던 중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학영의 음주운전 적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해 2월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인근에서 자신의 차량을 세워두고 잠을 자다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바 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67%로 면허정지 수준에 달했다.
2009년에는 마약 논란을 빚기도 했다. 예학영은 당시 마약류인 엑스터지와 케타민을 밀반입하고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었다. 법원은 예학영에게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 사회봉사 200시간을 선고했다.
한편, 예학영은 지난 2001년 서울컬렉션 무대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데뷔 직후 예학영은 강동원·주지훈·공유·김민준 등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그는 지난 2003 MBC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예학영은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해부학 교실', '아버지와 마리와 나' 등에 출연했다.
권준영기자 kjykj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리포트] 코스맥스, 中 우려로 인한 주가하락 과도-NH證
- [I-리포트] 美 화웨이 제재 완화되면? SK하이닉스 수혜-하나금투
- [I-리포트] 아프리카TV, 유튜브와의 선순환..성장세 지속-한투
- [I-리포트] 이마트, 2분기 적자전환 전망.. 목표가↓ -메리츠證
- [I-리포트] 건설주, 분양가 상한제에도 주가반등 가능성 있어-현대차證
- "시진핑, 7~10일 러시아 국빈방문"
- 회사 냉장고서 초코파이 꺼내 먹었다가 '절도죄'…벌금 5만원
- 경기 이천서 전 여자친구 커플 살해…30대 남성 자수
- '조희대 탄핵' 압박하던 민주…'역풍' 우려에 속도 조절
- 태국서 31년 만에 탄저병 사망자 발생…베트남은 홍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