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예학영, '또' 음주운전..면허 정지 수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예학영이 음주운전으로 또 다시 적발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예학영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예학영은 이날 오전 3시 10분께 서울 용산구 소월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오토바이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예학영의 음주운전은 예학영이 다른 2명의 일행과 각자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일행 한 명이 넘어져 다치면서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모델 겸 배우 예학영이 음주운전으로 또 다시 적발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예학영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예학영은 이날 오전 3시 10분께 서울 용산구 소월로 인근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오토바이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48%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
예학영의 음주운전은 예학영이 다른 2명의 일행과 각자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일행 한 명이 넘어져 다치면서 드러났다. 사고 후 119구급대와 함께 출동한 경찰이 예학영의 음주운전을 확인했다. 예학영은 경찰에 “그냥 드라이브하던 중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예학영은 지난해 2월 16일 오전 7시 55분께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인근 도로에서 자신의 포르셰 차량을 세워두고 잠을 자다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67%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소리, 아슬아슬하게 아찔하게
- 류효영, 볼륨감+건강미..아찔한 수영복 자태
- 안현모 '가슴 노출 신경쓰이네~'
- '미스트롯' 박성연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블랙핑크 제니, 등장부터 '아찔'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