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제작진, 오승윤 뺀다.. "최대한 편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을 방조한 배우 오승윤(28)이 MBC TV 예능물 '호구의 연애'에서 사라진다.
호구의 연애 제작진은 12일 "전날(11일) 오승윤 관련 보도를 접하고 충격을 받은 뒤 매우 당황스럽다. 급히 소속사를 통해 상황 파악을 하고 내부 논의를 거쳤다"며 "오승윤 출연 관련 시청자들이 불편을 느낄 것을 공감하고, 이번주 방송부터 기존 촬영 분량 중 다른 출연자들의 감정선 등 방송 내용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을 방조한 배우 오승윤(28)이 MBC TV 예능물 ‘호구의 연애’에서 사라진다.
호구의 연애 제작진은 12일 “전날(11일) 오승윤 관련 보도를 접하고 충격을 받은 뒤 매우 당황스럽다. 급히 소속사를 통해 상황 파악을 하고 내부 논의를 거쳤다”며 “오승윤 출연 관련 시청자들이 불편을 느낄 것을 공감하고, 이번주 방송부터 기존 촬영 분량 중 다른 출연자들의 감정선 등 방송 내용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슈가 생기기 전 이미 촬영이 진행된 상태에서 전면 편집은 다른 출연자들과 전체 프로그램 흐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일부 장면들이 방송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를 부탁드린다. 오승윤 관련 개별 촬영 분량은 모두 편집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보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오승윤은 지난달 26일 오전 1시쯤 인천시 서구 청라의 도로에서 여성 동승자 A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101%로 나타났다. A씨는 오승윤의 여자친구로 알려졌으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지인’이라고 강조했다.
☞이윤성 누구?… 과거 김국진과 이혼이유 재조명
☞고 김영애 황토팩 사건?… "충격으로 여러번 응급실행"
☞송혜교 근황, "점점 예뻐지네"
☞김혜수 엄마 녹취록, 음성파일 들어보니…
☞김효진♥유지태 단란한 가족 일상 포착… 영화 찍었네
☞남창희 16kg 감량 계기는?… "3개월 만에 성공"
☞김병현, 237억 연봉킹 등극… 실화?
☞구혜선 과거 연인 언급… 남편 안재현 반응은?
☞김성령, '그냥 아줌마'라는 말에… 반응은?
☞화사 공항패션 논란, 이유 있었다? #세계노브라의 날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