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신아, '웰컴2라이프' 하민희 역으로 출연
신예 박신아가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 캐스팅이 됐다.
소속사 WIP측은 11일 “드라마 <빅이슈>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신아가 <웰컴2라이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박신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주요 역할을 맡게 되어 너무 기쁘고, 한 편으로는 부담되기도 하지만 좋은 제작진분들과 선배님들을 만난 덕분에 많이 배우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박신아는 세경 경찰서 소속 감식반 과학수사요원 경감 ‘하민희’ 역을 맡았다. 하민희는 평소 꾸미지 않고 일에만 미쳐있고, 토막살인 사건 현장 감식 후에도 인근의 맛집 내장탕을 ‘완밥’ 하는 배포까지 가진 괴짜다.
더불어 주인공 임지연(라시온)과는 경찰대에서부터 붙어 다녔던 둘도 없는 친구다. 이에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리얼한 ‘현실 친구’ 케미까지 선사하며 극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신아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빅이슈>에서 성 접대 피해자 신인 여배우 ‘최서희’역으로 데뷔했다. 특히, 드라마 데뷔작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최근 우리나라에서 벌어지는 연예계의 충격적인 사건들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주목받는 신인으로 자리 잡았다.
박신아가 출연하는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 2> 후속으로 배우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29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신혼여행 미룬 이유…알고보니 덱스 때문? (1박 2일)
- 여러분, 캡틴 손흥민 드디어 돌아옵니다! “곧 경기장에서 만나요!” 직접 ‘복귀’ 예고···주
- [공식] 김보라, 조바른과 결혼 11개월만 파경
- 박보검 “‘폭싹’ 잘돼서 기뻐…행복 성층권 뚫을 듯” (핑계고)
- 창원NC파크 5월 중 재개장 가능할까…창원시 “시설물 정비 18일까지 마칠 것”
- 이강인 초대박! ‘PSG 탈출!’ 나폴리가 부른다! “KDB뿐만 아니야. LEE도 측면 자원 영입 대상 포함
- 대주자 출전한 다저스 김혜성, ‘오타니 3점포’ 힘입어 결승 득점
- 지예은, 유승호와 썸타나 (런닝맨)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
- 김혜자, 천국왔는데…여전히 시집살이 (천국보다 아름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