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모저모] 안다르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 外

기사승인 2019-07-10 15:37:01
- + 인쇄

◎안다르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 실시=안다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과 스트리트룩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안다르 뮤즈들이 추천하는 바캉스룩과 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10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전 10시까지 실시된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안다르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신세경이 TVC에서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코 티셔츠를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와일드 트레이닝팬츠, 러플 슬리브스 등 다양한 베이직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에 이어 안다르가 준비한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는 이번 여름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뮤즈의 스타일을 선택해 추첨을 통해 뮤즈들의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비치룩의 신세경 스타일과 ‘호캉스’의 ITZY(있지) 스타일, ‘시밀러룩’의 소이현 스타일, ‘트래블룩’의 신애련 대표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17일 발표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올여름 잇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까스텔바쟉, 상장 축하 ‘럭키백 페스티벌’ 진행…11일부터 14일까지=까스텔바쟉이 코스닥 상장을 축하하고, 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럭키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진행되는 ‘럭키백 페스티벌’은 최대 65만원 상당의 다양한 2019 봄여름(SS) 골프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15만원이라는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으로 까스텔바쟉의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는 캐디백 당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노세일(No-Sale)을 원칙으로 하는 까스텔바쟉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골프 휴양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럭키백은 여름 신상품 의류부터 모자, 장갑 등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까스텔바쟉 럭키백 구입은 1인당 한 박스만 가능하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럭키백 프로모션은 까스텔바쟉에서 매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고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상장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고 말했다.

[패션 이모저모] 안다르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 外◎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 X 골프르플레르(GOLF LE FLEUR)’ 콜라보 컬렉션 선봬=라코스테의 유니크 캐주얼 컬렉션 ‘라코스테 라이브(LACOSTE L!VE)’가 디자이너이자 뮤지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힙합계의 악동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의 패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Golf le Fleur)’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막강한 파급력을 지닌 랩퍼이자 뮤직 프로듀서, 뮤직비디오 감독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음악과 패션 등 다방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패션 브랜드 골프르플레르를 런칭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골프르플레르는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컬러웨이와 80년대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컬러 블록 디테일을 바탕으로 한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더스티 핑크는 '리치', 베이지는 ‘구리’, 오프 화이트 컬러는 ‘마스카포네’라고 칭했다. 그만의 위트 넘치는 크리에이티브를 라코스테 고유의 DNA인 테니스 헤리티지에 신선하게 녹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주얼과 우아함에 대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80년대 코트사이드를 연상시키는 빈티지 헤리티지 무드의 라코스테 라이브 X 골프르플레르 컬렉션은 올드스쿨 실루엣으로 완성됐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를 비롯해 티셔츠, 트랙수트, 스태디움 점퍼 등의 어패럴 컬렉션과 버킷햇, 삭스 등을 포함하여 총 16종으로 출시된다. 골프르플레르 레터링과 라코스테의 심볼인 악어가 양귀비꽃을 물고 있는 악어로 재탄생된 이번 컬렉션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위트 넘치는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핫한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코스테 라이브 X 골프르플레르 컬렉션은 17일부터 가로수길 및 부산 광복 플래그십 스토어 등의 브랜드 직영점과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그리고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