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신세경 계보 잇는다"..'타짜3' 최유화 일상공개에 관심 폭발

김진선 기자 2019. 7. 10. 14: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이하 '타짜3', 권오광 감독, 싸이더스 제작)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여주인공 마돈나 역을 맡은 최유화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유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최유화는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에서 여주인공 마돈나 역에 캐스팅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유화/사진=최유화 인스타그램
[서울경제] ‘타짜: 원 아이드 잭’(이하 ‘타짜3’, 권오광 감독, 싸이더스 제작)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여주인공 마돈나 역을 맡은 최유화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유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셀카를 촬영하는 최유화의 모습이 담겼다.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몸매와 청순한 미모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유화는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에서 여주인공 마돈나 역에 캐스팅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

배우 최유화/사진=최유화 인스타그램
타짜의 3번째 이야기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다. 최유화를 비롯해 류승범,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최유화는 모델 출신으로 키 172cm의 우월 몸매를 자랑한다. 지난 2010년 KBS2 ‘드라마 스페셜-위대한 계춘빈’으로 데뷔해 ‘슈츠’, ‘미스트리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여기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