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조현재 부부, 우리도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조현재(39)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박민정(38) 부부가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SBS는 "조현재 부부가 2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한다"고 9일 알렸다.
조현재는 지난해 '동상이몽2'에 게스트로 출연, "아내 껌딱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동상이몽2'는 스타 부부들이 사는 모습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탤런트 조현재(39)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박민정(38) 부부가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SBS는 "조현재 부부가 2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생활을 최초 공개한다"고 9일 알렸다.
부부는 골프선생과 제자로 만났으며, 5년 열애 끝에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다. 8개월 된 아들이 있다. 조현재는 지난해 '동상이몽2'에 게스트로 출연, "아내 껌딱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19년 만에 고정 출연하는 예능물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동상이몽2'는 스타 부부들이 사는 모습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7월 시작, 최근 100회를 맞았다. 탤런트 추자현(40)·위샤오광(우효광·38), 탤런트 한고은(43)·회사원 신영수(39), 탤런트 장신영(35)·강경준(35) 등이 함께한 '홈커밍 특집'은 반가움을 안겼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아역 출신 女배우, 임신 중 숨져…"고통 극복 위해 약 복용"
- 쯔양, 코 세우고 확 바뀐 얼굴 "다른 사람 같지 않냐"
- 이영애 "70대 남편과 매일 키스…입금되면 다이어트"
- '尹호위무사' 박종준 전 경호처장 재산 40억…부산국세청장 120억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근황 공개…물오른 미모
- 이혼 구혜선, 카이스트서 근황 "아들내미" 깜짝
- 54세 고현정, 뉴욕서 여대생 미모…놀라운 다리 길이
- 하원미 "100억 들여 지은 美 5500평 저택 시세 두 배 뛰어"
- 장우혁, 배우 손성윤과 핑크빛 분위기 "여섯 살 차이 궁합도 안 본다"
- 강남 "한국 귀화 3년 차, 민증은 일본 이름 '야스오'로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