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멜리 아이스 자켓' 출시.. 더우면 사라지는 아이스큐브

강인귀 기자 2019. 7. 6.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철 산행부터 데일리 운동용 아우터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멜리 아이스 자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의 '멜리(MELEE)' 자켓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아이스 자켓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철 산행부터 데일리 운동용 아우터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멜리 아이스 자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아이더의 ‘멜리(MELEE)’ 자켓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아이스 자켓이다. 슬리브 부분에 적용된 ‘아이스티(ICE-T)’ 소재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안쪽 면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사라지며,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통기성과 스트레치성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기능은 물론 하이브리드된 우븐과 니트 소재가 사용되어 강렬한 여름 햇빛을 막아준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 자켓 오른쪽 아래 소매 부분에 위치한 아이스티 마크가 파란색으로 변하며 차단 기능을 시각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허리 라인의 투 톤 컬러 배색을 디자인하여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더하며 남성 제품은 챠콜, 라이트 베이지, 다크 네이비 3가지 컬러, 여성 제품은 라일락, 라이트 오렌지, 오프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여름철 변화무쌍한 날씨 변화에 대비해 특히 야외활동 시에는 간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자켓을 하나쯤 구비해 두면 좋다”며 “아이더가 이번에 선보인 ‘멜리 아이스 자켓’은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우수하고 냉감 효과까지 제공해 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자켓이다”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박유천 근황논란, 눈물겨운 형제애… 반성 기미는 어디?
전현무 "강아랑 SNS 팔로우했다" 고백… 어떤 사이?
왕종근, 아내 김미숙 폭로 "만행만 600가지"
현아 입술이 달라졌다?…시술인가 메이크업인가
오윤아 아들 근황 공개… "너만 행복하다면"
김보미♥고주원, '부부' 질문에… "아직 아냐"
로페즈♥로드리게스, 데이트 인증샷 '달달'
이계인, 400평 전원주택 소유 "돈 좀 벌었네"
서수연 임신 근황 #이필모아내 #더위조심
유재석 축의금… "친분 없는데 양쪽 모두 해줘"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