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OCN 채널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토일 드라마 ‘왓쳐(WATCHER)’를 시청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WATCHER 드캉스(드라마+호캉스) 패키지를 2019년 7월 6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따.
[호텔가] 글래드 호텔, 드라마 왓쳐 패키지 출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WATCHER 드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먼저, OCN오리지널 왓쳐 한정판 필름 카메라 1개 또는 OCN 드라마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1만원 할인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곤누들 비빔곤약 1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1개로 구성된 ‘오뚜기 누들 세트’ 1개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인 호캉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OCN 채널, 오뚜기와의 콜라보를 통해 드라마+호캉스의 의미를 담은 드캉스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드라마 시청과 함께 맛보는 야식, 푹신한 침대에서 즐기는 편안한 숙면을 통해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만족할 수 있는 패키지로 시원한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7월 6일부터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는 비극적 사건에 얽힌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