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투어 해외여행반값.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투어 해외여행반값.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위메프투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해외패키지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위메프는 4일 오전 10시부터 낮 12시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선착순 50명씩 총 300장의 5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여행사 모두투어, 자유투어, 투어2000의 전 지역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 할인을 받아도 해외 모든 노선에 대해 출발일 제한이 없다. 

이 외에도 결제 금액별로 10% 중복 할인되는 8대 카드사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을 발급받으려면 네이버에서 '위메프투어 해외여행반값'을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된다. 단 PC가 아닌 모바일 네이버에서만 접속 가능하다. 
위메프투어는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전문 상품기획자가 기획한 특가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여행 플랫폼이다. 글로벌 항공 검색 엔진인 '스카이스캐너'와 제휴를 맺었고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온라인 숙박 예약 대행사 정보도 제공한다.

전윤주 위메프 여행제휴팀장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투어 위크에서 매일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앞두고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예매는 물론 특가 여행상품까지 한번에 위메프투어에서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