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컬투쇼’ 미쓰라진 “’에픽하이 콘서트’ 실검 1위→ 활동명 ‘미끄러진’ 변경”

차윤주 기자
입력 : 
2019-07-03 15:28:00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그룹 에픽하이 미쓰라진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으로 ‘미끄라진’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에픽하이 타블로가 스페셜 DJ로, 미쓰라진, 투컷이 게스트로 나란히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투컷 씨가 '수컷'으로 한 달 동안 활동했는데, 미쓰라진은 '미끄러진'으로 한 번 가시죠"라고 사연을 보냈다.

앞서 지난해 에픽하이 투컷은 ‘컬투쇼’에 출연해 “‘에픽하이 콘서트’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하면 7월 동안 ‘수컷’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타블로 역시 “포털사이트 프로필 이름도 ‘투컷’에서 ‘수컷’으로 수정하겠다”며 거들었다. 당시 방송 40분 만에 ‘에픽하이 콘서트’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에픽하이는 SNS, 포털사이트 프로필 '투컷' 이름을 ‘수컷’으로 변경했다.

미쓰라진은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변경하겠다"고 밝혔다. '에픽하이 콘서트'가 1위 검색어가 되면 미쓰라진은 이날부터 8월 콘서트가 끝날 때까지 미끄러진으로 활동한다.

1~2부가 끝난 후 타블로는 "지금 미쓰라가 검색어 1위가 안 돼서 프로필을 안 바꿔도 돼 안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DJ 김태균은 "아직 방송 1시간 남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투컷은 "저는 실제로 '수컷'으로 바꾸고 한 달동안 활동했다. 여러분의 검색이 제게 큰 힘이 된다"며 청취자들을 독려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8일과 19일 멜버른, 시드니에서 호주 콘서트 '2019 EPIK HIGH IN AUSTRALIA'를 개최한다. 이어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에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를 개최한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