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BJ열매 누구? #우창범 폭로에 맞불, 섹시 콘셉트 `핫보디` BJ

유림 기자
입력 : 
2019-07-03 09:53:20
수정 : 
2019-09-30 14:00:29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그룹 백퍼센트 출신 우창범과 폭로전에 맞불을 놓은 전 연인 BJ열매가 누구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우창범은 지난 2일 BJ서윤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전 연인 BJ열매가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주장했다. BJ열매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만났다는 것이 우창범의 말.

이에 BJ케이는 해명 방송을 켜고 "내가 쓰레기인 건 맞지만 (열매를 만날 당시) 나는 여자친구가 없었으니 바람을 피운 게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또 BJ열매는 아프리카TV 게시판에 "내일 밤 10시에 방송하겠습니다"고 공지를 올려 폭로전에 맞불을 놨다.

BJ열매는 "어제 (우창범에)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 마디면 또 저 혼자 그냥 정신병자 돼주고 말려고 했다"면서 "하지만 계속된 거짓말뿐이었고 더 이상은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 온 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다”며 폭로를 예고했다.

또 BJ열매는 성관계 영상을 우창범이 카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했다고 주장하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이하 인방갤)에 우창범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을 공개하기도 했다. BJ열매는 우창범이 영상을 유포하려던 카톡 대화방은 현재 재판 중인 정준영, 이종훈 등이 불법촬영 영상물을 공유하던 카톡방이라고 주장했다. 공개된 카톡방에는 마크라는 이름도 등장한다. 이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마크’와 BJ케이, 인방갤 등이 줄줄이 올랐다.

특히 우창범의 전 연인으로 폭로전을 예고한 BJ열매를 향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BJ열매는 피팅모델 출신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인형같은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섹시 콘셉트'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코스프레 복장이나 비키니 등을 입고 섹시댄스를 추며 '섹시댄스의 본좌'로 불리기도 한다. 자극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두터운 남성팬층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우창범, BJ열매 헤어진 연인의 폭로전에 여러 이름이 거론된 가운데 BJ열매의 폭로 방송에 시선이 모아진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BJ열매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