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군통령’ 에버글로우… 수미네반찬 등 ‘군부대 3연타 홈런’

입력 2019-06-28 2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버글로우가 차세대 군통령으로 등극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6일 호국 보훈의 달 특집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 진정성 있는 모습과 비타민 같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김수미, 장동민, 쉐프들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장병들의 워너비 걸그룹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국방부 병영 매거진 HIM 6월호 표지 모델에 이어 28일 국방TV 위문열차 출연까지 확정 짓고 장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차세대 군통령으로 우뚝 섰다.

# 이런, 병영 매거진 HIM 6월호 표지 모델

에버글로우의 비주얼 센터 이런이 병영 매거진 HIM 6월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커버 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이런은 밝고 화사하면서도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으로 남심을 저격, 인형 같은 비주얼과 뛰어난 피지컬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군복을 입고 시크한 듯 무심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런의 모습은 걸그룹 비주얼 퀸으로서의 면모를 자랑하며 청순하면서도 깊은 이런의 눈빛에 빠져들게 한다.

# tvN ‘수미네 반찬’ 첫 예능 도전 합격점

‘수미네 반찬’ 최초의 아이돌 완전체이자, 에버글로우 데뷔 이후 첫 완전체 예능 도전작으로 진정성 가득한 모습과 넘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완벽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합격점을 받았다.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전사자들을 찾는 유해발굴작전 부대 중 하나인 칠곡대대 50사단을 찾아 김수미, 장동민, 쉐프들과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며 요리, 예능감, 통통 튀는 개성만점 매력까지 모든 것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병들과 함께 한 ‘봉봉쇼콜라’ 공연 중 때창은 단연 No.1!!

# 국방TV 위문열차 공연

국방TV 위문열차는 국군 장병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숨 쉬고, 함께 환호하고, 함께 즐거워하는 프로그램으로 열정과 패기가 충만한 국군 방송의 간판 프로그램이자 군 유일의 문화 콘텐츠이다. 오는 28일 저녁 8시 에버글로우의 특별한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데뷔 3개월만에 군 장병들과 함께 하는 화보, 예능, 공연까지 3연타 홈런을 날리며 차세대 군통령으로 등극한 에버글로우의 향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