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지난 22일 현대홈쇼핑서 선봬… ‘8,000세트 완판 달성’

입력 : 2019-06-25 09:46:40 수정 : 2019-06-25 09:46: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 22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당근패드’에 대해 ‘8,000세트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현대홈쇼핑의 유명 쇼호스트인 나수진과 유명 개그우먼 심진화의 화려한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으로 펼쳐졌다. 나수진 쇼호스트와 게스트 심진화는 홈쇼핑 최초 노메이크업으로 방송에 나섰으며, 생얼에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이므로 시청자의 구매 이해를 높였다.

 

나수진 쇼호스트는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싹 사라졌다”며 “주변 지인들 역시 좋아진 피부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라고 밝혔으며, 이어 심진화는 “제품 사용 후 세안 후에도 노폐물이 나와 놀랐다”며 “기존 스킨케어 단계가 줄어들어 편리하며 특히 남편 김원효가 매우 좋아한다”고 전했다.

 

당근패드는 최초의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신개념 토너 패드 제품으로, 병풀추출물 48%, 당근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이에 불필요한 각질 제거, 모공 속 노폐물 제거,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3D 입체 패드로 제작돼 피부의 굴곡진 부분 및 주름 사이까지 꼼꼼히 잔여물을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11가지 임상 및 22가지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해 그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기존 벨라몬스터의 주 소비자인 20대, 30대를 넘어서 새로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한 도전이었으나, 40대, 50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이번 론칭을 계기로 당근패드의 대중화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더 좋은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제품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대국민 닦는 습관 캠페인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근패드는, 기존 패드 화장품의 홈쇼핑 런칭 이례 8,000세트 완판(56,000병 단품)을 기록해 전에 없던 신기록까지 세운 상태다. 이에 방송 당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오르는 등 제품에 대한 큰 화제를 모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
  • 김유정 '사랑스러운 미소'
  • 이하늬 '여신의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