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북튜브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과 함께 북튜브(Book+Youtube)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를 선보인다.
영화 평론가, DJ, 공연기획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김태훈은 7권의 책을 쓰기도 한 작가이자 다독가로 잘 알려져 있다.
2부는 김태훈이 서재에 잠들어 있던 책 한 권을 꺼내와 예전에 읽었던 기억, 다시 읽은 느낌을 나누고 이를 서재에 둘지 중고로 팔지 결정하는 '책장정리&Re-read' 코너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공원생활'에서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터파크가 팝 칼럼리스트 김태훈과 함께 북튜브(Book+Youtube)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를 선보인다. 영화 평론가, DJ, 공연기획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김태훈은 7권의 책을 쓰기도 한 작가이자 다독가로 잘 알려져 있다.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의 각 회는 총 2부로 구성돼 있다. 1부에서는 매주 화제의 저자와 만나 책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고, 책 언박싱(Unboxing·개봉기) 중계를 한다. 2부는 김태훈이 서재에 잠들어 있던 책 한 권을 꺼내와 예전에 읽었던 기억, 다시 읽은 느낌을 나누고 이를 서재에 둘지 중고로 팔지 결정하는 ‘책장정리&Re-read’ 코너로 구성했다. 유튜브 채널 ‘공원생활’과 팟빵 팟캐스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1부씩 공개된다.
1회 방송에는 다수의 베스트셀러 작품을 탄생시킨 타고난 이야기꾼 정유정이 출연해 신간 장편소설 ‘진이, 지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6월 25일과 27일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로 꼽히는 베르나르 베르베르를 초대해 1·2부 모두 작가와의 대담 시간으로 특별 편성했다. 신간 ‘죽음’을 비롯해 그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와 공개 석상에서 한번도 말하지 않았던 비밀도 깜짝 공개한다.
한편 유튜브 채널 ‘공원생활’은 ‘독서맛집’, 반려동물 정보를 제공하는 ‘집사들의 집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진핑 중국몽 '일장춘몽' 되나..곳간 비어가는 中
- 이동우 아내도 뇌종양 후유증..딸 한마디에 박수홍·김경식 '눈물'
- 연봉 1억 '택배 퀸'..뛴만큼 번다, 女도 문제 없어요
-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폭행 의혹..'머슬 마니아 1위'
- '그냥 쉰다'는 인구 200만명..文정부후 33.3만명↑
- 백지영 "절친 서장훈, 나이트 부킹으로 처음 만났다"
- '320억 횡령' 한보 정태수 아들 "아버지 이미 사망"
- 흉악범 중 신상공개 취소 소송낸 건 고유정이 처음
- 송가인 "교통사고 심려끼쳐 죄송, 소속사 오해없길"
- '급한 불끄기'식 유증 급증..주가 급락에 개미만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