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코스프레 의상 논란 후 씩씩 근황 "곧 만나용" [M+★SNS]

2019. 6. 22.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조현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만나용. 잘 지내요? 보고 싶어요. 우리 베리베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흰 의상 입으니까 진짜 천사 같다" "베리굿 우리도 보고 싶어요" "조현 얼른 만나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7일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행사 포토월에 참석한 조현은 코스프레 의상으로 인해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리굿 조현 근황 사진=조현 SNS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조현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만나용. 잘 지내요? 보고 싶어요. 우리 베리베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흰 블라우스를 입은 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새침한 표정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흰 의상 입으니까 진짜 천사 같다” “베리굿 우리도 보고 싶어요” “조현 얼른 만나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7일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행사 포토월에 참석한 조현은 코스프레 의상으로 인해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최 측과 협의 하 입은 의상”이라며 과도한 해석 자제를 부탁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