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軍입대 전 솔로곡 녹음..SM 측 "SM스테이션 통해 공개"(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디오가 군입대 전 솔로곡을 녹음했다.
디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오후 MBN스타에 "디오가 솔로곡 작업을 마쳤다. SM스테이션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오는 오는 7월 1일 입대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디오는 지난 5월 7일 시우민의 입대로 엑소 멤버들의 군복무가 시작된 만큼, 국방의 의무를 빠른 시일 내에 이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멤버 및 회사와 충분한 논의 끝에 입대를 지원하게 됐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멤버 디오가 군입대 전 솔로곡을 녹음했다.
디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오후 MBN스타에 “디오가 솔로곡 작업을 마쳤다. SM스테이션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오는 오는 7월 1일 입대할 예정이다.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입대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디오는 지난 5월 7일 시우민의 입대로 엑소 멤버들의 군복무가 시작된 만큼, 국방의 의무를 빠른 시일 내에 이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멤버 및 회사와 충분한 논의 끝에 입대를 지원하게 됐다”라고 전한 바 있다.
그가 군 입대 전 어떤 메시지를 담고 노래를 했을지 주목된다.
한편 디오는 지난 2012년 엑소로 데뷔했다. ‘으르렁’, ‘콜 미 베이비’, ‘러브 미 라이트’ 등 다수 히트곡을 발매해 사랑받았다. 또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감스트·외질혜·NS남순, 성희롱 논란..생방송 중 19금 발언
- "잠자는 숲속의 왕자"..박지훈, 미모 폭발한 셀카
- 선미, 몸무게 증량 후 물오른 비주얼..'탄탄해진 몸매'
- '의상 논란' 조현, "따뜻한 응원에 눈물..진심 감사"
- 아이즈원 측, 사생활 침해 자제 당부 "신체적·정신적 고통 겪어"
- '매머드급' 이재명 싱크탱크 출범…김경수 '경제' 김동연 '중원' 공략
- 한덕수, 영호남 방문하며 '통합 리더십'…광폭행보에 존재감 커져
- [속보] 서울 압구정역 인근 도로침하 신고…교통 부분 통제
- 광명 붕괴 사고 실종자 수색 일시 중단…지반 움직임 감지돼
- 국힘 1차 경선 진출자 발표…'빅텐트'엔 이낙연 거론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