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정규앨범 'butterFLY' 발표 앞두고 몽환적 이미지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9. 6. 19. 18:44
가수 에일리가 몽환적인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9일 에일리는 자신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에일리는 보랏빛이 감도는 포근한 색감으로 개성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에일리는 고혹적인 눈빛을 담은 표정도 연기했다.
에일리는 바이올렛으로 염색한 바뀐 스타일링도 예고해 이전과 다른 매력으로 돌아올 것임을 드러냈다.
에일리는 오는 21일 2차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23일 3차 티저 이미지 등 콘텐츠를 순차 적으로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들로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한 사전 포석으로 관측된다.
에일리의 ‘butterFLY’는 오는 7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김숙, ♥구본승과 10월 결혼 예고(사당귀)
- [스경X이슈] ‘최강야구→불꽃야구’ 오늘 첫 경기 진행하나···고척돔 측 “행사 대외비 요청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
- 2NE1 박봄, 또 달라진 모습···‘필터 논란’ 정면돌파
- [스경연예연구소] “‘SNL’ 가스라이팅하겠다”…서예지, 코미디로 논란 돌파에 ‘갑론을박’
- [종합] “사기꾼 몇 명 있다” 박나래 ‘55억 집’ 도난 내부소행설에 기안84 발언 재조명
- [스경X이슈] 자택 공개 후폭풍…박나래만 당한 게 아니다
- [전문]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인격 살해 당해…고소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