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실시간 검색어 1위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경민이 검색어 1위 공약을 걸었다.
홍경민은 16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속 코너 '2019 쿵푸허술'에 출연해 박나래, 최성민과 호흡을 맞췄다.
그러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 '코미디 빅리그' 새로운 코너를 짜오겠다"는 이색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홍경민이 검색어 1위 공약을 걸었다.
홍경민은 16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속 코너 ‘2019 쿵푸허술’에 출연해 박나래, 최성민과 호흡을 맞췄다.
이날 홍경민은 “한 달 전 ‘그대가 그대라서’라는 신곡을 발표했다. 요즘 보통 3일이면 결과가 나오는데 한 달 됐다”면서 신곡 홍보를 위해 뒤늦게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개인기 부자로 유명한 홍경민은 이날 김민종, 신승훈, 김정민, 김종서, 송창식 등의 모창을 선보여 관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러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 ‘코미디 빅리그’ 새로운 코너를 짜오겠다”는 이색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었다.
홍경민은 방송이 전파를 탄 이후인 16일 오후 9시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에 네티즌은 홍경민이 선보일 새로운 코너를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