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아스달 연대기' 이어 SBS 금토극 '통증의사 차요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희가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SBS 새 금토드라마 '통증의사 차요한'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황희는 '아스달 연대기'의 첫 회에서 뇌안탈 사냥에 나선 대칸 부대 전사 무광으로 등장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통증의사 차요한'에서는 배우 지성, 이세영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아스달 연대기'의 무광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배우 황희가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SBS 새 금토드라마 ‘통증의사 차요한’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황희는 ‘아스달 연대기’의 첫 회에서 뇌안탈 사냥에 나선 대칸 부대 전사 무광으로 등장했다. 거대하고 날렵한 라가즈(유태오)에 대한 공포감은 물론, 사냥에 실패한 분노를 미세한 표정 연기로 소화했다. 이후 2회에서는 와한족을 습격해 어린 아이, 노인 할 것 없이 무차별 살육하는 냉혹한 모습으로 위압감을 선사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통증의사 차요한’에서는 배우 지성, 이세영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이 드라마에서 그는 한세병원의 통증의학과 전문의 이유준 역을 맡는다. ‘아스달 연대기’의 무광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개성 있는 외모뿐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연극 무대에서 쌓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황희는 기대작 두 편에 연달아 출연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민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 "부럽다"..진재영, 43살 맞아? 군살 無 날씬한 몸매
- [TEN PHOTO]홍수현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나르샤,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 "결혼 후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
- 경리 '시원한 반전 뒤태'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