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종, 송승현 주연 '위대한 쇼' 합류..이선빈 아버지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원종이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의 출연을 확정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인 위대한(송승헌 분)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이원종은 '위대한 쇼'에서 시사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이선빈 분)의 아버지 정종철을 연기한다.
'위대한 쇼'는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박하나 등이 출연하며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이원종이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의 출연을 확정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인 위대한(송승헌 분)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다. 드라마 ‘타짜’를 집필한 설준석 작가와 ‘크로스’ ‘터널’ ‘숨바꼭질’ 등의 드라마를 연출했던 신용휘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이원종은 ‘위대한 쇼’에서 시사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이선빈 분)의 아버지 정종철을 연기한다. 극 중 정종철은 20년 넘게 막노동하며 모은 돈과 수현이 작가로 번 돈을 보태 프랜차이즈 치킨집을 운영한다. 화통한 성격에 잘 웃고 잘 우는 인물로, 귀여운 부성애를 선보이며 극에 유쾌한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온 이원종은 차별화된 캐릭터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테랑 배우다. 그는 지난해 OCN ‘손 the guest’의 육광 역을 맛깔나게 살리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OCN ‘빙의’와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위대한 쇼’는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박하나 등이 출연하며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민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 "부럽다"..진재영, 43살 맞아? 군살 無 날씬한 몸매
- [TEN PHOTO]홍수현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 나르샤,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 "결혼 후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
- 경리 '시원한 반전 뒤태'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비비, 문신 가득한 윤미래 뒷태에 "우리 사장님 좀 봐" | 텐아시아
- 남규리,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참석 | 텐아시아
- '친형 소송' 박수홍, 하차 통보 당하더니…새 일자리 생겼다, "출산 현장 응원" [TEN이슈] | 텐아시
- 가난 고백하더니…박지현, 돈 쓸어 담았네 "내가 축제 헤드라이너" ('나혼산')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