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싱가포르 재벌 2세 엘로이와 데이트 인증샷 공개 [SNS는 지금]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2019. 6. 4. 08:31
그룹 미쓰에이 출신 지아가 자신의 연인 싱가포르 재벌 2세로 알려진 엘로이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지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엘로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쇼파에 나란히 앉아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9일(현지시간) 중국 매체 시나연예의 보도를 통해 지아와 엘로이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각각의 인스타그램과 웨이보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한편, 엘로이는 중국 배우 우젠하오의 처남이자 팜유 사업을 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출신이다. 지아는 2010년 미쓰에이로 데뷔한 뒤 2016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이후 솔로로 활동 중이다.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스경X이슈] ‘최강야구→불꽃야구’ 오늘 첫 경기 진행하나···고척돔 측 “행사 대외비 요청
- [전문] 김수현, 악플·사이버렉카 칼 뺐다···“고소장 제출”
- 솔비도 집에 도둑 들었다 “시계·보석 등 2억 원 피해”(4인용 식탁)
- [전문] 보아, 사과 후 심경 고백···“힘든 시간이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