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유튜브 1년 반 수익 2230만원 전액 기부" 결심한 이유

뉴스엔 2019. 6. 2.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 운영으로 생긴 수익을 전액 기부했다.

김나영은 5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노필터 TV'를 통해 그간 유튜브로 번 수익을 모두 공개했다.

동영상에서 김나영은 "노필터 TV를 만든 날짜가 2017년 12월 5일이고, 동영상 수는 85개다"며 "5월 27일 오늘까지 번 총 수익은 2,587만7,496원이다"고 솔직하게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 운영으로 생긴 수익을 전액 기부했다.

김나영은 5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노필터 TV'를 통해 그간 유튜브로 번 수익을 모두 공개했다. '노필터 TV' 구독자는 6월 2일 기준 20만280명이다.

동영상에서 김나영은 "노필터 TV를 만든 날짜가 2017년 12월 5일이고, 동영상 수는 85개다"며 "5월 27일 오늘까지 번 총 수익은 2,587만7,496원이다"고 솔직하게 공개했다.

그러면서 "사실 저의 통장에 들어온 수익은 조금 다르다. 수수료도 뗀다고 하더라"며 수수료를 뗀 정확한 금액 2,230만3,641만원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2017년 12월부터 문을 열어서 동영상 85개를 올렸다. 정말 열심히, 또 그리고 굉장히 즐겁게 했다"며 "처음 시작할 때는 별다른 생각 없었는데, 점점 많은 분들이 구독해주시고 또 많이 봐주셔서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거 같다"고 했다.

또 김나영은 "1년 반 동안 번 이 금액을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하도록 하겠다"며 "아주 오래전에 방송을 통해서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입양을 기다리는 아동의 위탁모를 일주일 간 했다. 그 기관에 있던 입양 대기 아동들과 그들의 엄마들이 계속 기억에 많이 남았다. 언젠가 여유가 되면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두 아이 엄마가 되고 나서 그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사진=김나영 유튜브 '노필터 TV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단독]이병헌-이민정 부부 美 LA에 20억대 고급 주택 구입고나은, 헉 소리 나는 비키니 뒤태 공개 ‘군살 1도 없어’[SNS★컷]현아, 풍만 볼륨감 제대로 뽐낸 수영복 자태 ‘섹시美 폭발’[SNS★컷]잔나비 최정훈, 가난체험 부잣집 대학생 ‘각종 의혹’ 사실은? ‘팩트체크’ [이슈와치]마리텔V2 야노시호, 9살 추사랑+하와이집 공개..탁 트인 바다뷰 눈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