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극단적 선택' 구하라 응원.."함께 살아가자..넌 할 수 있어" [종합]

남재륜 2019. 5. 28. 1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S 멤버 출신 가수 바다가 극단적 시도를 한 카라 출신 구하라를 공개 응원했다.

27일 바다는 구하라의 SNS 댓글에서 "하라야. 세상이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순간들은 네가 세상을 이해해주며 너를 더 넓혀나가 보자. 그래서 언니랑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 곁에서 이해받고 응원받으면서 함께 살아가자. 하라야 넌 할 수 있어"라고 격려했다.

앞서 구하라는 자신의 SNS에 "안녕"이라는 글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S.E.S 멤버 출신 가수 바다가 극단적 시도를 한 카라 출신 구하라를 공개 응원했다.

27일 바다는 구하라의 SNS 댓글에서 "하라야. 세상이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순간들은 네가 세상을 이해해주며 너를 더 넓혀나가 보자. 그래서 언니랑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 곁에서 이해받고 응원받으면서 함께 살아가자. 하라야 넌 할 수 있어"라고 격려했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는 지난 26일 새벽 0시40분쯤 구하라가 서울 청담동 자택에서 쓰러져 있는 것을 그의 매니저가 발견해 인근 병원으로 후송했다.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구하라는 자신의 SNS에 "안녕"이라는 글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또 "행복한 척 괜찮은 척 이제 그만하고 싶다. 걱정도 끼치기 싫다", "힘들어도 안 힘든 척, 아파도 안 아픈 척" 등의 글귀가 담긴 사진을 SNS 스토리에 올리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배우 한정수 역시 "힘내요. 견뎌내는 만큼 더 강해질 수 있어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과거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유호진 PD 역시 "세상에 응원하는 사람이 너무나 많으니까. 기운 차려서 돌아와"라고 따뜻한 응원의 목소리를 건넸다.

구하라는 지난해 9월 전 남자친구와 폭행 시비 끝에 법적 공방을 이어왔다. 최종범은 구하라가 자신을 폭행했다고 경찰에 신고했지만, 이후 쌍방폭행 여부로 사건이 번졌다. 이후 구하라는 악성 댓글로 심리적 고통을 호소해 왔으며, 최근엔 우울증을 앓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는 오는 30일 최종범과 두 번째 공판을 앞두고 있다.

구하라는 콘텐츠와이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국내 소속사를 찾지 않았다. 일본 소속사와의 관계는 유지했으나, 최근 일본 팬클럽 운영을 종료하는 등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구하라의 일본 공식 팬클럽 위드하라는 23일 "구하라의 요청에 따라 위드하라는 6월 30일부로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최고급 '골프 풀세트' 64%할인 '40만원'대 판매
“박해미, 이혼 후 월세 살이…전남편 황민에 위자료까지 지급”
“효린, 눈 핏줄 터질때까지 때렸다” 추가폭로 파문
“영화 촬영 후 불륜?” 톱스타, 수상한 귀고리 포착
미나母, 연하남과 재혼 후 '94세 시母' 시월드 입성
송해 “가수 유지나, 숨겨 둔 내 딸” 시청자도 울었다
"강력바람"~ 독일 명품 서큘레이터, 65%할인 '6만원'대 판매
일본 명품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