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 애기얼굴 어플, 백종원에서 박신혜까지 인기 폭발.."뭐여, 이게?"[종합]

유림 2019. 5. 23.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명 '애기얼굴 어플'로 불리는 스냅챗 아기 필터가 연예계를 강타했다.

스냅챗 애기얼굴 어플은 22일 배우 소유진이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백종원의 아기사진을 여러 장 공개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소유진은 '스냅챗'을 이용해 '애기얼굴 필터'를 적용한 백종원의 아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스냅챗 어플로 아기얼굴 사진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일명 '애기얼굴 어플'로 불리는 스냅챗 아기 필터가 연예계를 강타했다. 백종원부터 박신혜, 박신혜 아이돌까지 줄줄이 스냅챗 아기 필터에 푹 빠져 '베이비 샷'을 공개하고 있다.

스냅챗 애기얼굴 어플은 22일 배우 소유진이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백종원의 아기사진을 여러 장 공개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소유진은 '스냅챗'을 이용해 '애기얼굴 필터'를 적용한 백종원의 아기 사진을 공개했다. 아기 얼굴 백종원이 다양한 표정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소유진이 "뭐여 이게? 이거 재밌네~"라며 빵 터졌고 이를 본 배우 정시아가 "아 빵터짐. 최고ㅋㅋ", 방송인 안선영이 "막판에 버럭표정 어쩔ㅋㅋ 사랑한다 소여사", 배우 윤소이가 "형부 엄청 귀여우시다는~"라고 차례로 댓글을 달며 함께 웃었다.

이어 스타들이 SNS 계정을 통해 너도나도 스냅챗 애기얼굴 어플 인증샷을 올리고 있다.

박신혜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유행이라길래, 저도 한번 해봤..#잘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스냅챗 어플로 아기얼굴 사진을 찍었다. 단발머리에 어린아이로 변신한 박신혜는 크고 청순한 눈에 반듯한 이목구비 등 너무 맑고 귀엽다.

또 개그우먼 김숙, 송은이,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 신화 이민우, 슈퍼주니어 신동, 위너 등이 잇따라 애기얼굴 사진을 공개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려면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스냅챗' 어플을 내려받은 뒤 애기얼굴 필터를 골라 본인의 얼굴을 촬영하면 된다. 스냅챗 필터 중 '노란 모자를 쓴 캐릭터'가 '애기얼굴 필터'다. 필터를 선택한 후 가운데 버튼을 가볍게 눌러 사진을 촬영하거나, 길게 눌러 동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소유진, 박신혜, 김숙, 이홍기, 이민우, 신동,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공식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