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세빈, 여전한 동안 외모 뽐내..누리꾼 "아직 20대 아니신가요?" [SNS는 지금]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2019. 5. 13.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명세빈 인스타그램

배우 명세빈이 동안 외모를 뽐냈다.

지난 7일 명세빈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화창한날씨#해도따뜻하고바람도솔솔#언제까지이렇게놀수있을까#나이가든다는것#좋은추억사진이될거야#셀프리프팅 #바짝올리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명세빈은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고 있다. 90년대 대표 청춘 스타인 명세빈은 CF를 통해 “저 이번에 내려요”라는 희대의 유행어를 남겼던 배우다.

배우 명세빈 인스타그램

변함없는 동안 외모에 누리꾼들은 “세빈님 나이 아직 20대 아니신가요?” “언니를 보니 봄이 왔네~~~ 나이는 어디로~~이뿌당 ~” “바짝올리자에 빵터지고 갑니당 ㅋㅋㅋㅋㅋ” “너무 고우세요 배우님. 적당한 표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꼭 건강하세요.” “역시 순수에서 봤던 그 모습 그대로 여신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명세빈은 12일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싱글 여성 의뢰인을 위해 코디로 출격했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