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러브스토리 공개…"솔직함·돌직구에 마음 열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모델 진아름이 배우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2017년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KBS2 방송화면 캡처]
[KBS2 방송화면 캡처]

진아름은 "난 관심이 아예 없었기 때문에 부담스러웠다"며 "계속 애프터 신청을 하는 오빠의 솔직함과 돌직구에 마음의 문을 열게 됐다"고 전했다.

진아름은 남궁민의 고백 방법도 소개했다. "문자로 '네가 정말 좋은데 날 한 번만 믿고 만나보지 않겠니?'라고 고백했는데 내가 메시지에 답을 안 했다. 장난을 치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남궁민을 만나 '그냥 선후배 사이로 지내자'고 거짓말을 했는데 오빠가 '그래?'라면서 쿨한 척하더라. 근데 왜 만나자고 한 거니' 물어서 장난이라고 말했다"고 미소를 띄었다.

진아름은 "사귄 후에 오빠는 나를 애기로, 나는 허니로 부른다"고 커플 애칭을 소개하기도 했다.

또 "(남궁민이) 우리 집에 놀러온 적이 있었다. 가구가 잔고장이 많았었는데 그 다음날 공구를 들고 찾아와 다 고쳐줄 정도로 다정하고 섬세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러브스토리 공개…"솔직함·돌직구에 마음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