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14년 만에 완전체로 예능 고정출연

채혜선 2019. 5. 3. 1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클. 왼쪽부터 멤버 이진·이효리·옥주현·성유리. [사진 옥주현 페이스북]
종합편성채널 JTBC는 1세대 아이돌 그룹 ‘핑클’이 출연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98년 ‘블루 레인(Blue Rain)’으로 데뷔해 2005년 마지막 앨범 ‘Forever Fin.K.L’ 발매 이후 각자의 길을 걸었던 핑클이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고정출연하는 건 14년 만이다.
핑클 4집 '영원' 표지. [중앙포토]
JTBC는 최근 핑클 멤버 이효리·옥주현·이진·성유리와 자사 예능 프로그램 출연 협의를 마치고 이들이 핑클 완전체로 나오는 예능을 기획했다.

프로그램 기획은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효리네 민박’ 등을 제작한 윤현준 CP가 맡았다. 또 ‘효리네 민박 1·2’의 마건영 PD가 정승일 PD와 공동연출자로 나선다.

핑클이 출연하는 예능 제목이나 구체적 내용은 미정이다. 다만 올여름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JTBC 관계자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도는 프로그램 내용과 관련 “정해진 건 아무것도 없다”며 “고민하는 여러 가안 중 하나일 뿐”이라고 전했다.

채혜선 기자 chae.hyeseo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