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홈쇼핑에서 게스 산다…GS샵, 게스 론칭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30 09:16

수정 2019.04.30 09:16

홈쇼핑에서 게스 산다…GS샵, 게스 론칭

GS샵이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게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GS샵은 5월 1일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된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서 '게스 메탈로고 남녀 청바지'와 '게스 시그니처 로고 남녀 티셔츠 3종 세트'를 첫 론칭한다.

독보적인 데님 핏으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게스'는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을 매 시즌마다 선보여 왔다. GS샵에서 소개하는 '게스 메탈로고 슬림 청바지'는 동양인의 체형을 고려한 핏으로, 시각적인 체형 보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성용 청바지는 무릎 아래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슬림 스키니 핏으로 블랙, 미디움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등 3가지 색상 중 고르면 된다. 남성용은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으로 블랙, 미디움 인디고 등 2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한편 이번 게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GS샵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일까지 '게스 메탈로고 남녀 청바지'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게스 정품 데님 에코백'을 준다.


GS샵 트렌드패션팀 조윤정 MD는 "당대의 핫한 셀럽들이 선택하는 '게스'의 오리지널리티를 그대로 담은 히트 아이템, 청바지와 티셔츠 세트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게스 코리아와 직거래를 통해 선보이는 정품을 좋은 조건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