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래퍼' 문세윤 졸업 앨범 사진에 "황기순 닮았단 소리 들었다" 고백

2019. 4. 30.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장민혜 객원기자] '노포래퍼'들의 졸업 앨범이 공개됐다.

29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노포래퍼'에서는 40년 전통 추억의 떡볶이를 먹으러 간 래퍼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놀이터에서 '노포래퍼' 멤버들의 졸업앨범이 공개됐다. 첫 번째 주인공은 킬라그램이었다. 킬라그램은 "머리숱이 많아서 머리를 밀고 다닌다. 이때만 내린 머리를 했고 어렸을 땐 이후에도 깐 머리만 했다"고 밝혔다.

문세윤의 사진이 공개되자 래퍼들은 웃었다. 넉살은 "나 이분 안다. 자이언티 '눈' 나온 배우분 누구지?"라고 말했다. '눈'에 나온 배우는 안재홍. 문세윤은 "나 이때 황기순 선배님 닮았단 소리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넉살의 졸업 사진을 본 문세윤은 "진짜 말 안 듣게 생겼다"고 말했다. 행주는 "저 젠틀했다"고 입을 열었다. 행주의 졸업앨범에는 지구인과 보이비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다. 행주는 "고등학교 3년 내내 같은 반이었다"고 말했다. 졸업 앨범을 보던 넉살은 "안경 그린 거 아니냐"고 의심을 했다. 행주는 "제가 평소에는 안경 안 쓰고 집중해서 공부할 때만 안경 썼다. 제가 눈썹을 밀었었다. 그때 눈썹 미는 게 유행이었다"고 전했다.

[사진 = 올리브 '노포래퍼' 방송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