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이슈] 김보라♥조병규-강남♥이상화..드라마·예능→현실 커플된 스타들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입력 2019. 4. 26. 0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한 스타 커플들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캐슬 주민 차기준을 연기한 조병규와 마주치는 장면은 많지 않았지만, 드라마 방영 중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찌감치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음을 공식 인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보라, 조병규, 강남, 이상화. 사진=스포츠한국 DB, 강남 인스타그램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한 스타 커플들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연예인 커플들을 소개한다.

# 드라마도 대박, 사랑도 대박 - 김보라♥조병규

김보라, 조병규. 사진=조병규 인스타그램

최고 시청률 23.8%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이 맺어준 인연이다. 극 중 김보라는 예서(김혜윤)의 라이벌이자 흙수저 출신 미혼모의 딸 김혜나 역을 맡았다. 캐슬 주민 차기준을 연기한 조병규와 마주치는 장면은 많지 않았지만, 드라마 방영 중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찌감치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후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음을 공식 인정했다.

최근 조병규는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연인 김보라를 언급하며 "통화를 하기 보다는 보고 싶어서 자주 찾아간다"며 뜨거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 가요계 연상-연하 커플 탄생 - 장재인♥남태현

장재인, 남태현. 사진=스포츠한국 DB

3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예능 '작업실'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음악으로 교감하고, 사랑으로 성장하는 청춘남녀 10명의 리얼 로맨스를 다룬 예능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상황.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방송에 담길 내용에 대해서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열애 인정 후 장재인은 SBS러브FM '올드스쿨'에 출연해 '예뻐졌다'는 말에 "살을 한창 뺐다"고 답했다. 이에 김창열과 한민관은 "아닌 것 같다"며 남태현과 열애 사실을 간접 언급했고, 장재인은 "맞다. 놀리는 것 같다"며 쑥스러워 했다.

# 태진아도 인정한 사랑 - 강남♥이상화

강남, 이상화. 사진=강남 인스타그램, 스포츠한국 DB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데 이어 상견례소식까지 전해졌으나, 양 측은 연내 결혼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열애 인정 후 누리꾼 사이에서는 지난해 11월 방송된 TV조선 '한집 살림'에서 강남의 발려견 강북이가 이상화를 알아보는 듯 꼬리를 흔든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남의 소속사 사장 태진아는 "강남이 요즘 살쪘다. 이상화 만나더니 그렇다"며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강남과 이상화를 처음 봤는데 촉이 달랐다. 역술인에게 물어보니 둘이 끈끈한 엿 같은 궁합이라더라"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 드라마가 맺어준 인연 - AOA 혜정♥류의현

혜정, 류의현. 사진=스포츠한국DB, 웨이즈컴퍼니

5개월 째 열애 중인 그룹 AOA 혜정과 류의현은 아이돌 그룹과 신예 스타의 만남으로 주목 받았다. 혜정과 류의현은 열애 공개 이전부터 서로의 지인들에게 연인 사이임을 밝힐 정도로 각별한 관계라고.

이들의 사랑을 이어준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는 먹방 크리에어트들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혜정은 극 중 1인 먹방TV '발끈TV' 운영자로, 류의현은 1인 먹방 '대충TV'의 운영자인 '슈렉'으로 출연했다.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soso@sportshankook.co.kr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