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53 네이처' 예약판매 실시.. 애플민트·시트러스 두 가지 컬러

강인귀 기자 2019. 4. 24. 1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나미가 자연의 색상을 담은 고급 볼펜 153 네이처(Natur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153 시그니처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피오니, 비올라, 애플민트, 시트러스까지 총 9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다양한 컬러를 구축함으로써 취향 세분화된 문구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나미가 자연의 색상을 담은 고급 볼펜 153 네이처(Natur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나미

이번 신제품은 모나미 ‘153 시그니처’ 시리즈의 블랙 앤 화이트, 골드, 블라썸 이후 네 번째 컬러 라인업이다.

153 네이처는 지난 9월 화사한 파스텔컬러로 인기를 끌었던 153 블라썸에 이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푸른 봄의 기운을 담은 애플민트와 햇살과 과일이 연상되는 시트러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디는 매트한 질감의 무광 메탈 소재를 적용해 153 볼펜의 심플한 디자인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해냈으며 묵직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0.7mm 필기 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 심 FX4000을 적용해 필기감도 부드럽다.

케이스는 제품 콘셉트와 색상을 담아낸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볼펜 본품과 식물 일러스트가 그려진 책갈피가 함께 구성됐다. 볼펜에는 받는 사람의 이름이나 특별한 문구를 각인할 수도 있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153 시그니처 시리즈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피오니, 비올라, 애플민트, 시트러스까지 총 9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다양한 컬러를 구축함으로써 취향 세분화된 문구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4월 24일 수요일부터 30일까지 모나미몰에서 예약 판매되며, 5월 2일부터 순차 배송이 이뤄진다. 예약 구매 혜택으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5월 1일부터는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 시 네이처 큐브 스티키 메모지 증정 및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6월 중순부터는 그 외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권나라, '섹시 핫바디' 끝판왕… "이런 모습도?"
구하라 근황, '안검하수' 수술 뒤 미모… '인형이야?'
브리트니 스피어스 충격 근황… 정신 요양시설 입원 그후
조안 남편공개, CEO+훈남 "다 갖췄네"
박성광 수익공개, 금액 실화냐?
강형욱, '바질페스토' 때문에 개망신 당한 사연
김빈우 6kg 감량 인증샷, 뱃살이… "다이어트는 진행형"
기안84 연봉, 'ㅎㄷㄷ' 억소리 나네?
박민하, 폭풍성장 근황은?
판빙빙, 탈세 논란 후 첫 공식석상… 모습 어땠나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