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5월3일 결혼 "장거리 연애→평생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그림이 내달 결혼한다.
김그림은 19일 SNS에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한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글과 웨딩화보를 게재했다.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할게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그림은 19일 SNS에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한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글과 웨딩화보를 게재했다.
결혼 후에도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간다는 그는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그림은 오는 5월 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버클리 대학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인재로 미국에서 AR·VR 관련 영화 제작 회사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0년 Mnet ‘슈퍼스타K2’ 톱 11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김그림은 2011년 디지털 싱글 ‘플라이 하이’로 정식 데뷔했다.
이하 김그림의 결혼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그림입니다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보도가 먼저 나가게 되었네요.
한 사람을 만나 미국과 한국, 35만km를 오가며 사랑을 키워오다, 이제는 한 지붕 아래 한 가족이 되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려 해요. 오늘 따스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 후에도 가수 김그림의 길을 잃지 않고, 더 넓은 시야와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할게요. 지켜봐주세요..! 다시한번 축하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밤 되세요...!
?????????????????
김윤지 (jay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인 55명 소유..어느새 '필수템'이 된 이 車
- 유시민·홍준표, 유튜브 빅매치?..12년전 '술자리 기싸움'
- 허리 휘는 가계..文정부 2년차 '생계비 실태' 공개
- 박선영, 남편 김일범 행보로 실검 1위..MB 옆자리서 SK로
- 벤츠의 순수 전기차 'EQC 에디션 1886'..뉴욕오토쇼 데뷔
- 윤소이, 남편 공개 "해병대 출신..이라크 파병 다녀왔다"
- [이주의 황당사건]마약 취하면? 허공 격투기에 셀프신고까지
- 노트트담 성당 폐쇄 안돼..복구 기간 동안 '임시성당' 들어서나
- '사랑탑' 금잔디 나훈아 선생님 조언에 정답 찾았다
- 장애가 무의미해지는 날까지..엄마가 딸에게 준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