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이름삭제, '하이라이트'서 사라졌다

김유림 기자 2019. 4. 19.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던 가수 용준형이 그룹 하이라이트 홈페이지에서 사라졌다.

오늘(19일)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용준형의 이름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달 초까지 용준형이 하이라이트 멤버로 이름이 들어가 있었다.

지난 3월 용준형은 불법촬영물이 공유 및 유포된 '정준영 단체 대화방' 멤버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준형 이름삭제.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던 가수 용준형이 그룹 하이라이트 홈페이지에서 사라졌다. 오늘(19일)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용준형의 이름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달 초까지 용준형이 하이라이트 멤버로 이름이 들어가 있었다. 해당 페이지에는 ‘안녕하세요. 하이라이트입니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멤버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이름이 적혀 있다. 단체사진에는 흔적이 남아있지만 그의 이름은 사라진 상태. 

지난 3월 용준형은 불법촬영물이 공유 및 유포된 '정준영 단체 대화방' 멤버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 당초 관련 대화방과 관련이 없다고 했지만, 불법촬영물을 공유 받고 부적절한 대화까지 나눈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지난달 13일 참고인 조사를 받은 용준형은 다음날인 14일 SNS를 통해 “제가 어리석었다. 이것이 범죄이고 범법 행위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안일하게만 생각했고, 그것을 단호하게 제지하지 못한 점 또한 제 잘못”이라고 사과하며 하이라이트 탈퇴 선언과 함께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

이후 용준형은 지난 2일 제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 이날 그는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 속에서 조용히 입대했다.

한편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를 통해 밝혀진 정준영의 단체 대화방과 관련, 정준영은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지난 3월 21일 구속됐다. 이후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 됐다. 이밖에 로이킴, 에디킴 등도 또 다른 '정준영 단체 대화방' 멤버였다고 드러나 파문이 일었다.
[머니S 주요뉴스]
김신영 충격고백, '우결' 당시 남친 있었다?
이영자 집공개, 지인들도 놀랄 정도… "쇼룸이야?"
주병진 하차, 박해미와 불화 때문?
'한끼줍쇼' 조작 의혹, 섭외력이냐, 우연이냐
존박, 눈물 (ft.수경은 거들 뿐)
박유천, '뉴스데스크 저격?… 허위보도 '유감'
'끝없는 논란' 최종훈·정준영, 이번엔 집단 성폭행?
가로채널' 이태곤 폭행, 연예인 된 것 후회했다?
'현지에서 먹힐까3' 이연복 짜장면, 美쳤다!
"김칠두, 한국 시니어 모델의 희망"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