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데리'가 뜬다..GS프레시 브랜드 광고 시작

2019. 4. 19. 09: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프레시가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고 신규 슬로건 '갓프레시' 본격 홍보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식품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오는 19일부터 홍진영을 모델로 영입해 '갓프레시'라는 슬로건 네이밍을 내걸고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로 홍진영 기용
‘갓’ 수확해 ‘갓’ 도착한 듯 의미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 GS프레시가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고 신규 슬로건 ‘갓프레시’ 본격 홍보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식품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오는 19일부터 홍진영을 모델로 영입해 ‘갓프레시’라는 슬로건 네이밍을 내걸고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

‘갓프레시’는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이 빠르게 배송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GS프레시는 신규 슬로건 론칭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갓프레시’ 광고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SNS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동영상에 ‘갓’이 몇 번 나오는지 숫자를 맞춰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LG U+와 손잡고 ‘유플러스 데이’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혜택(인당 1회 한정, 일부 배송점 제외)을 제공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갓 준비한 신선한 상품들을 마치 신(神)처럼 빠르고 임팩트 있게 고객들께 전달하고 싶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번 GS프레시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갓프레시’로 정했다”며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매력으로 ‘갓데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GS프레시 공식 모델 홍진영 씨와 함께 GS프레시를 찾는 고객들께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