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모던룩으로 부드러운 남성美[포토]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19. 4. 17.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지성.

가수 윤지성이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지성은 오늘(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따스한 햇볕이 스며드는 기차 안 의자에 기댄 채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지성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청바지 그리고 검은색 재킷을 매치해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흰색 가디건을 걸친 윤지성은 화사한 듯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생각에 잠긴 듯 무덤덤한 표정과 깊어진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지성은 오는 25일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매한다.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를 발표한 이후 느꼈던 감정들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낸 일기장 같은 앨범으로, 윤지성이 직접 앨범 디자인에 들어갈 사진을 촬영하는 등 본인의 일상을 틈틈이 기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