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로다주, 한국 호텔서 흥겨운 댄스 "south korea" [M+★SNS]

2019. 4. 14. 1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가 춤사위를 뽐냈다.

한편 로다주를 비롯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은 지난 13일 홍보차 내한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의 이야기를 담는 영화로 오는 24일 국내 개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로다주 내한 사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NS

‘어벤져스: 엔드게임’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가 춤사위를 뽐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y5 avengers #press #tour #seoul #southkorea”라는 해시태크와 함께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 숙소에서 댄스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로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화려한 춤 테크닉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절도 있고 흥겨운 춤사위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로다주를 비롯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은 지난 13일 홍보차 내한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의 이야기를 담는 영화로 오는 24일 국내 개봉한다.

MBN스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