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 비욘드 매직' 5월 9일 청양서 공연

이봉규 기자 2019. 4. 10.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이은결 비욘드 매직' 공연이 5월 9일 충남 청양을 찾는다.

이번 공연은 충남 청양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행사로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7시30분에 열린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이은결의 비욘드 매직 공연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결 비욘드 매직 공연 포스터© 뉴스1

(청양=뉴스1) 이봉규 기자 =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이은결 비욘드 매직’ 공연이 5월 9일 충남 청양을 찾는다.

이번 공연은 충남 청양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행사로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7시30분에 열린다.

비욘드 매직은 이은결 마술사의 콘서트로 강렬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마술사 이은결은 2003년 세계마술사연맹(FISM) 종합 2위, 매니플레이션 부문 2위, 2006년 세계마술사연맹 월드챔피언십 제너럴매직 부문 1위, 라스베가스 특별상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 트릭&트루 등 방송에서 보여준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무엇보다 뛰어난 공연 연기로 유명하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이은결의 비욘드 매직 공연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석 5000원인 공연의 현장 예매는 청양문예회관소공연장 사무실에서 오는 15일 오전 8시부터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매는 청양문예회관홈페이지에서 1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된다.

nicon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