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측 "JTBC '멜로가 체질'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진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캐스팅됐다.
'멜로가 체질'은 영화 '극한 직업'을 만든 이병헌 감독의 첫 드라마로 알려져 벌써부터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유진은 극 서 드라마 PD인 안재홍(손범수 역)의 조감독이자 천우희(임진주 역)의 전 남자친구인 김환동 역을 맡는다.
이유진은 앞서 JTBC 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공대생 권호창 역을 매끄럽게 표현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배우 이유진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캐스팅됐다.
‘멜로가 체질’은 영화 ‘극한 직업’을 만든 이병헌 감독의 첫 드라마로 알려져 벌써부터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병헌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30대 여성들의 고민과 연애, 일상을 다룬다.
이유진은 극 서 드라마 PD인 안재홍(손범수 역)의 조감독이자 천우희(임진주 역)의 전 남자친구인 김환동 역을 맡는다. 지나치게 예의 바르고 논리적인 인물로 7년의 연애 끝에 헤어진 임진주와 조감독과 작가 사이로 다시 만난다.
이유진은 앞서 JTBC 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공대생 권호창 역을 매끄럽게 표현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대학생 정현수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멜로가 체질’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속사 동료' 제시X현아, 시선 강탈 섹시 대결 '상반된 매력'
- 블랙핑크 로제 '길고 긴 각선미 뽐내는 포즈'
- 고준희 "승리 버닝썬 접대녀? 아니에요" 직접 부인
-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강혁민, 정준영 폭로 이유
- "뒷모습도 예뻐".. '결혼' 김상혁, 예비신부는 얼짱 출신 송다예
- 오나라, 자택에 화재 발생했나…뿌연 연기에 '패닉' ('빌런의 나라') | 텐아시아
- "딸 책도 못 사줄까 두려웠다…" 최대훈, ♥장윤서에 12년 기다려달란 사연 ('유퀴즈') | 텐아시아
- 짬뽕 한 그릇이 80만원…유명 셰프, 가격 파괴 메뉴 만들었다 "가장 비싸" ('카리브밥') | 텐아시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200억대 미국 집이 2채…"이상한 이웃 찝찝해서"('추신수몰래') | 텐아시
- 박재범, 아이돌 그룹 데뷔 준비 중이었다…"안 풀려도 인정 빨라" [화보] | 텐아시아